전통식품 명장과 협업,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제일명인’ 라인업 확장
▲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상생, 웰니스, 가성비를 키워드로 3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상생, 웰니스, 가성비를 키워드로 3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우선 대한민국 식품 명인들의 손길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 전문 브랜드인 ‘제일명인’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제일명인’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지난해 추석 처음 출시한 브랜드로, 중소기업이 생산하고 CJ제일제당은 제품 기획‧디자인‧유통 등을 담당했다.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물량도 지난 추석 대비 3배 이상 늘려 중소기업 상생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제일명인’ 제품은 ▲유근주 육가공 마이스터의 ‘제일명인 정통육포’, ▲명가 풍국면 콜라보의 ‘제일명인 오색소면’이다.
웰빙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선물 세트도 새롭게 준비했다. 맛있게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고단백 저칼로리의 ‘스팸 닭가슴살’, 식물성 재료로 만든 ‘플랜테이블 캔햄’ 세트도 각각 마련했다.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인 가성비 제품도 눈길을 끈다. 특히 명절 선물의 대명사 ‘스팸’과 3종 이상의 인기 제품으로 꾸린 ‘특별한 선택N호’와 ‘특선스페셜G호’는 지난 추석 대비 약 7%가량 가격을 인하했다.
이용희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실속있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면서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통식품 명장과 협업,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제일명인’ 라인업 확장
▲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상생, 웰니스, 가성비를 키워드로 3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상생, 웰니스, 가성비를 키워드로 3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우선 대한민국 식품 명인들의 손길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 전문 브랜드인 ‘제일명인’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제일명인’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지난해 추석 처음 출시한 브랜드로, 중소기업이 생산하고 CJ제일제당은 제품 기획‧디자인‧유통 등을 담당했다.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물량도 지난 추석 대비 3배 이상 늘려 중소기업 상생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제일명인’ 제품은 ▲유근주 육가공 마이스터의 ‘제일명인 정통육포’, ▲명가 풍국면 콜라보의 ‘제일명인 오색소면’이다.
웰빙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선물 세트도 새롭게 준비했다. 맛있게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고단백 저칼로리의 ‘스팸 닭가슴살’, 식물성 재료로 만든 ‘플랜테이블 캔햄’ 세트도 각각 마련했다.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인 가성비 제품도 눈길을 끈다. 특히 명절 선물의 대명사 ‘스팸’과 3종 이상의 인기 제품으로 꾸린 ‘특별한 선택N호’와 ‘특선스페셜G호’는 지난 추석 대비 약 7%가량 가격을 인하했다.
이용희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실속있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면서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