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패키징 관련 최신 소식과 주요 환경 정책 변화를 알려주고

패키징 하나 하나의 요소가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여론을 만드는 패키징 뉴스입니다. 

패키징 관련 기사화를 원하신다면 제보를 보내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전화 : 1566-6491, 이메일: allpkg@naver.com

헤라, PCR 50% 적용해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2024-03-31
조회수 30

재활용 용이성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변경


▲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됐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뉴얼 작업은 그간 축적된 방대한 고객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 차례의 연구와 고객 검증을 거쳐 진행됐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피부 톤을 커버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선보이며, 맑고 순도 높은 색소를 적용해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특히 환경에 대한 고민을 반영해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외용기 하단에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50% 적용했다.